쿠도스 커피 로스터즈

스페셜티커피,비파티세리,마포카페,로스터리

KUDOS to you

쿠도스 커피 로스터즈는 늘 당신의 온전한 하루를 먼저 생각합니다.
숨 가쁘게 반복되는 일상에서 당신을 진정으로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는 친구가 되고자 합니다.
의도적이지 않은, 그렇다고 허구적이지도 않은 마치 자연의 일부인듯한 이곳의 공간은 모두의 삶에 깊숙이 연결되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사람들과 오랫동안 소통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Kudos to you.

Light & Shadow + Mass

오랜 세월을 겪은 낡고 거칠어진 공간은 그 자체로 존재감이 뛰어납니다.
무언가를 덧대지 않아도 섬세하고 절제된 효율적인 공간엔 빛과 그림자의 경계가 공존하며 복잡하지 않은 미니멀리즘이 흐릅니다.
옛 출판사의 손때가 고스란히 남은 균형미를 살린 공간에는 음악과 커피, 베이커리가 한데 어우러지고, 우리는 꾸밈없이 사람들과 교류합니다.

By coffee,
make a KUDOS routine

우리는 매일 로스팅을 하며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을 커피를 만들어갑니다.
생두 저마다의 특징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최적의 온도, 로스팅 시간, 열량 조절 포인트를 찾아 쿠도스 커피 로스터즈만의 프로파일을 구축합니다.

세계 각지의 파트너 농장에서 공수된 커피 생두는 우리의 손을 거쳐 원두로 재탄생하고, 커핑을 통해 이상적인 맛을 찾아갑니다.
경험이 바탕이 된 다양한 실험으로 또 다른 사고와 문화를 창조하는 행위.
"어떤 커피를 어떻게 내어놓을까?"라는 호기심은 쿠도스 커피 로스터즈만의 색을 만듭니다.

Meeting with new people in a social setting

쿠도스 커피 로스터즈에는 따뜻한 커피와 베이커리처럼 달콤한 즐거움이 존재합니다.

커피 원두 향처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공간 곳곳에 배어있고, 매일 새로운 원두를 로스팅하듯, 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우리는 이곳을 찾는 모든 분을 오마주하며 밝은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
쿠도스 커피 로스터즈입니다.

로스팅 설비 : PROBAT UG 22 Retro, PROBATino